[미국E2비자] 2021년 1월 미국사업이민 E2비자 영주권 연계 개별상담 (기간연장)

 안 공지사항

 

상담일정: 2021년 1월 4일(월) – 15일(금)|사전예약제

 

비대면 개별상담은 예약자를 대상으로 Zoom 화상회의 입장 링크가 별도로 제공됩니다.

 

21년 1월 미국 E2비자 영주권 연계 개별상담 예약하기 Click

 

 

‘위기가 곧 기회다’ 팬데믹 시기 미국 E2비자 도전을 멈추지 않았던 이들에게 해당하는 말이 아닐까 싶습니다. 코로나19 록다운, 주정부 차원의 이동 및 영업제한은 전산업군에 악영향을 끼쳤지만 제약·바이오, 웰빙 등 특정 소매 분야, 음식 배달, 이커머스, 비대면 서비스에게는 급격한 성장 기회를 가져다주었습니다. 변화하는 비즈니스 시장에 대해 불안감을 갖고 있는 이들도 존재하듯 이 변화를 어떻게 활용할까 고민하는 이들도 분명했습니다. 지난해 미국 E2비자를 통해 진입한 사업이민 투자자들의 대부분이 코로나19 리스크를 기회로 인식한 현상은 이를 반증합니다.

 

코로나19 팬데믹 속 미국 E2비자를 통해 미국이민에 도전한 투자자들은 ① 시장에 나온 사업체 저가 매수 기회 확보, ② 컨택리스 비즈니스 모델 성장에 대한 이해, ③ 비대면 소비 행태에 유연히 대처해 매출 성장은 물론 경영 시스템 고도화를 이뤄낸 프랜차이즈 발굴, ④ 트럼프 대통령의 미국이민 중단 행정명령 및 EB5 투자이민 우회에 집중해 움직였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을 또 다른 아메리칸 드림으로 바라보지 않고 소극적으로 관망했던 이들 또한 전세계 백신 보급이 현실화됨에 따라 인식 전환을 이뤄내고 있습니다. 백신 확보량에 따라 국가별 경제 회복 전망에 급격한 차이를 보이며 외국인들의 미국 내 직접 투자 비율 또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연방 의회의 대통령 선거인단 투표 결과 공식 인정으로 바이든 행정부 출범에 대한 기대감 또한 드러내는 새해입니다. 미국 E2비자를 통한 지속적 수입창출로 안정적 미국이민 생활을 시작하고 최종 영주권 취득까지 도모하고자 하는 분들은 토마스앤앰코 개별상담 서비스를 통해 명확한 플랜을 수립하시길 바랍니다.

QUICKMENU
상담예약
세미나예약
카카오톡
투자블로그
간호사블로그

온라인상담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