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뉴스] 토마스앤앰코, 2020년 12월 미국간호사 총 정리 온라인 세미나 개최

 안 언론보도

 

 

토마스앤앰코는 오는 12월 23일(수) 오후 4시, 미국간호사 온라인 ZOOM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2020년 미국간호사 관련 이슈들을 총 정리하고 2021년을 대비하는 이른바 ‘미국간호사 취업이민&교육의 모든 것’ 을 주제로 미국간호사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다룬다.

 

1부 순서로 미국 간호사를 준비하기 위해서 어떤 것들이 필요한지, 절차와 개요에 대해 간략히 소개하고 이어서 2020년 미국 병원 간호사 취업현황과 2021년 미국 간호사 취업이민 동향을 파악해 본다. 미국의 대표도시 뉴욕부터 캘리포니아, 텍사스를 비롯해 저렴한 수속비용으로 취업이민 수속이 가능한 다이렉트 프로그램까지 개인의 경력과 상황에 맞는 이민 프로그램 및 최신 취업정보, 실제 취업사례 케이스 등을 소개하여 실패 없는 미국 영주권 취득의 길을 안내한다.

 

2부 순서로는 한국에서 온라인을 통해 미국 BSN 취득이 가능한 ‘Arkansas State University Online RN-BSN’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해당 과정은 타 미국 온라인 RN-BSN 대비 저렴한 학비와 수준 높은 주립대학교의 수업으로 이미 많은 한국의 간호사들에게 정평이 나 있는 프로그램이다. 첫 졸업생 배출과 동시에 CGFNS 비자스크린 면제까지 받은 해당 과정의 모든 것을 공개한다.

 

토마스앤앰코의 담당자는 “코로나로 인해 많은 것들이 변화됐고, 미국 간호사 준비 역시도 그에 맞춰 발 빠르게 준비해야 한다. 미국 대선까지 겹쳐 앞으로 변화될 미국의 상황을 그 누구도 정확히 예측하는 건 불가능 하겠지만 간호사를 대신하여 현지 상황을 빠르게 파악하고 대응하는 것이 우리의 역할이다. 토마스앤앰코는 17년동안 미국 영주권 취득 그 이상으로 간호사들이 타국에서 문제없이 자리잡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내년에도 미국 간호사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여 이민을 준비 중인 간호사들이 폭넓은 시야와 정확한 목표를 세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며, 간호사 또한 경험 많은 전문가와 함께 체계적으로 움직이는 것이 중요하다.” 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의 신청 대상으로는 미국 이민을 꿈꾸는 한국의 간호사, 간호대학 학생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세미나가 끝난 뒤에는 전화를 통해 1:1 맞춤형 취업이민 컨설팅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고 한다. 12월 파이널 온라인 세미나의 참가 신청을 원하는 간호사는 토마스앤앰코의 대표 전화번호 또는 이메일과 카카오톡 등을 통해 신속히 예약을 하기 바란다.

 

출처 :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 이투뉴스(http://www.e2news.com)

QUICKMENU
상담예약
세미나예약
카카오톡
해외취업카톡
투자블로그
간호사블로그
캐나다블로그

온라인상담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