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 must be enabled in order for you to see "WP Copy Data Protect" effect. However, it seems JavaScript is either disabled or not supported by your browser. To see full result of "WP Copy Data Protector", enable JavaScript by changing your browser options, then try again.

[미국E2비자] 박##님 5년 승인 / 워싱턴 펫스토어

 안 수속현황

[미국E2비자] 박##님 5년 승인 / 워싱턴 펫스토어 / 6개월 소요

 

 

미국 워싱턴주 B2C 펫샵 창업을 통해 E2비자를 진행하신 박○○ 고객님께서 약 12만불 투자를 통해 5년 비자를 수령했습니다. 박○○ 고객님께선 펫 스토어 시장에 대한 높은 경험과 이해가 확보된 주신청자로 미국에서 관련 사업을 확장하고자 E2비자에 도전한 케이스입니다. 애완동물 산업군에서 다양한 경력을 쌓아왔으며 사업을 성공리에 이끈 노하우를 바탕으로 미국에서의 신사업 계획을 도출했습니다. 리테일로 진입해 향후 유통망까지 디벨롭할 목표가 있는 비즈니스이기 때문에 사업계획서 서술에 있어 설득력과 검증 가능성에 중점을 두었던 케이스입니다.

 

코로나19 사태로 대부분의 스토어들이 정상적으로 운영을 하지 못하는 상황 속 애완동물 산업은 essential business으로 분류되어 E2비자 접수 전 매장 운영이 가능했습니다. 반면 Non-essential business 업종으로 E-2 사업이민을 준비한 클라이언트 대부분이 제반서류 준비기간과 COVID-19 Stay-at-HOME Order 규제가 겹쳐 타격이 컸습니다. 박○○ 고객님의 경우에도 매출 증빙 부분에서는 코로나19 시나리오가 필요했으나 실제 매장을 오픈해 영업에 돌입하고 온라인 비즈니스를 확대시킨 점, 자체 딜리버리 서비스를 시행한 점 등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코로나19 행정명령이 지속 업데이트되고 있는 최근, E2비자 신청자들의 사업체가 계속 오픈할 수 있을지 여부는 소속된 도시, 카운티 또는 주정부의 규정에 따르게 되어있습니다. 각 주정부는 필수 / 비필수 업종을 분류해 바이러스 확산세에 따라 사업 개방 여부를 판단하고 있기 때문에 E2비자 신청자는 이를 바탕삼아 논리를 재구성할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길 바랍니다.

 

5년 기한 비자 승인을 이뤄낸 박○○ 고객님은 2명의 고용창출을 이뤄냈는데 코로나19 팬데믹에서 가장 효율적으로 움직일 수 있는 방법인 ‘온라인 플랫폼’을 적극 활용했는 점이 인상적입니다. 비대면 서비스를 통해 매장 운영 정상화를 이뤄내고 매출 고도화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해당 케이스는 E2비자 계약부터 접수까지 총 6개월의 수속기간이 소요되었으며, 당사의 타 고객들과 마찬가지로 코로나19발 주한미대사관 업무 중단 이슈로 인터뷰 재신청까지 추가 시간이 발생했습니다.

 

박○○ 고객님의 경우, E2비자 신청 단계에서부터 영주권 플랜을 마련한 케이스입니다. 토마스앤앰코는 당사가 보유한 자체 E2비자 프로그램 이외 개인적 비즈니스로 E2비자를 진행하시는 클라이언트들에게도 EB-3 영주권 컨설팅을 연계 제공하고 있습니다. 미국사업이민 E2비자 & 영주권 수속의 첫 발을 내디딘 박○○ 고객님의 5년 기한 E2비자 승인을 축하드리며, 해당 사업체가 미국에서도 성공리에 정착할 수 있길 임직원 모두가 희망합니다.

QUICKMENU
상담예약
세미나예약
카카오톡
투자블로그
간호사블로그

온라인상담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