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 must be enabled in order for you to see "WP Copy Data Protect" effect. However, it seems JavaScript is either disabled or not supported by your browser. To see full result of "WP Copy Data Protector", enable JavaScript by changing your browser options, then try again.

[미국E2비자] 김##님 5년 승인 / 뉴저지 의류 소매업

 안 수속현황

[미국E2비자] 김##님 5년 승인 / 뉴저지 의류 소매업 / 11개월 소요

 

 

 

미국 뉴저지주 의류 소매업 매장을 창업해 E2비자를 진행하신 김○○ 고객님께서 5년 기한의 비자를 수령받으셨습니다. 김○○ 고객님의 의류 소매 비즈니스는 약 13만불 수준의 투자로 진행되어 유사 업종의 E2비자 케이스와 비교했을때 매우 합리적이고 효율적인 투자금 구성을 이뤄냈습니다. 여기에는 주신청자의 관련 경력과 경영 능력이 뒷받침되었으며, 김○○ 고객님께서 새로이 론칭한 부티크 라인의 성장 가능성과 수익성을 서술하는 비즈니스 플랜이 더해졌습니다. 해당 케이스는 5년의 유효 기간을 부여받으며, 미국 소액투자이민 E2비자가 갖고 있는 가장 큰 오해인 ‘최소 투자금’에 대한 편견을 깰 수 있는 또 하나의 케이스로 자리할 것 입니다.

 

한국 제조 의류를 수출해 미국 내 플래그십 스토어 확장을 계획 중인 김○○ 고객님의 E2비자 비즈니스는 오픈 후 기대 이상의 매출을 보여와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됩니다. 실제 인터뷰 시 영사의 질문이 의류 수출입 프로세스, 미국 내 비즈니스 다각화 계획, 한국 비즈니스와의 연계성 등을 중심으로 진행되었던 만큼, 업종 불문 유사한 유통망으로 E2비자를 진행하고자 하는 예비 투자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이겠습니다.

 

특이사항은 주한미대사관의 업무 재개 이후 진행된 케이스였던 만큼, 이전과는 달리 코로나19 대응 능력을 중심으로 인터뷰 준비에 돌입한 점입니다. 이는 현재 미국 E2비자 인터뷰 시 반드시 준비해야 하는 내용이며, 꼬리 질문의 핵심이 되고 있습니다. 김○○ 고객의 경우 뉴저지 시장이 Executive Order를 내리며 매장이 close 된 상황 속 온라인 시스템 확충으로 비대면 매출을 높여나가는 접근을 밝혔으며, COVID-19로 인해 줄어든 매출 속 자금 운용 방식의 변화를 설명해 유기적 대응 의지를 보였습니다.

 

이번 E2비자를 수령하신 김○○ 고객님의 케이스는 신규 창업으로 법인설립부터 매장 오픈, 운영 그리고 E2비자 접수까지 11개월가량 소요되었습니다. 대사관 업무 재개 이후 당사의 첫 인터뷰 케이스였는데 5년 기한 비자 승인을 받을 수 있어 더욱 감사함이 느껴졌던 케이스입니다. 5년 E2비자 승인으로 가족분들과 함께 입국하실 김○○ 고객님의 새로운 여정을 토마스앤앰코 임직원 모두가 응원합니다.

QUICKMENU
상담예약
세미나예약
카카오톡
투자블로그
간호사블로그

온라인상담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