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뉴스] “미국간호사 취업이민 준비, 오는 24일 토마스앤앰코 세미나에서 시작하라”

 안 언론보도

 

토마스앤앰코(Tomas&Amkor)는 오는 9월 24일 오후 4시 본사 세미나실에서 ‘다변화하는 미국간호사취업이민의 길’이라는 주제로 이상윤 대표이사, 영국문화원, 아이엘츠 대표강사 황준영 원장과 함께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상윤 대표이사는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영주권 문호 후퇴, 비자스크린 영어 점수 상향, 뉴욕의 취업 시장, 다이렉트 취업’ 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오랜 경험을 토대로한 올바른 간호사 취업이민의 방향과 극복 및 대비방안을 제시한다. 또한 토마스앤앰코가 진행하는 간호사 RN-BSN의 두가지 프로그램을 소개하며 각자의 현재 상황에 맞는 미국 RN-BSN 취득 방법에 대해 안내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세미나는 미국 간호사 취업이민 뿐만 아니라 IELTS(아이엘츠) 시험에 관련한 소개도 이어질 예정이다. IELTS 공식 주관사 영국문화원과 킹스 아이엘츠의 황준영 원장이 아이엘츠 시험에 대해 A부터 Z까지를 소개, 빠른 점수 취득의 길을 함께 이야기한다.

토마스앤앰코 관계자는 “최근 들어 온라인 상의 잘못된 정보를 가지고 미국 간호사 이민을 준비하는 간호사들, 무엇이 정확한 정보인지 잘 알지 못하는 간호사가 늘고 있다. 이번 세미나는 정확한 방법을 통해 미국의 이민을 꿈꾸는 간호사들을 위해 마련한 자리이다. 16년간의 미국간호사 취업이민 실적을 토대로 훌륭한 의료인재를 양성할 수 있도록 길라잡이로서의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세미나의 신청 대상으로는 미국 이민을 꿈꾸는 한국의 간호사, 간호대학 학생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세미나가 끝난 뒤에는 1:1 맞춤형 취업이민 컨설팅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고 한다. 세미나는 선착순 마감이라고 하니 9월 가을맞이 세미나의 참가 신청을 원하는 간호사는 토마스앤앰코의 대표 전화번호 또는 이메일과 카카오톡 등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저작권자 ©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 이투뉴스(http://www.e2news.com)

QUICKMENU
상담예약
세미나예약
카카오톡
투자블로그
간호사블로그

온라인상담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