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스투데이] 토마스앤앰코, 영국 법무법인 Garth Coates Solicitors 독점 공식 에이전트 체결

 안 언론보도

Tier1, 솔렙비자 등 사업비자를 통해 영국 영주권까지 연계한 책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토마스앤앰코가 영국 최대 이민 로펌 가스코트(Garth Coates Solicitors) Exclusive Official Agent로 선정되었다.

전 세계 각지에 법무법인 형태의 지사를 설립해온 가스코트가 대한민국 지사(Garth Coates Korea)를 토마스앤앰코로 채택함에 따라 영국이민은 물론 유럽 골든비자 투자이민, 도미니카 연방 등의 카리브 인근 시민권 프로그램들에 대한 법률서비스 연계가 가능해졌다.

토마스앤앰코 관계자는 “영국 이민국 재직 경험이 있으며 이민법률분야에서 최고의 명성을 축적해온 로펌 Garth Coates Solicitors와 긴밀히 협력을 이어오며 국내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독보적 영국이민 솔루션을 제시해왔다. 단순 비자 취득이 아닌, 3년 혹은 5년 후 영주권 ILR 전환 단계까지 고려한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노력한 결과, 많은 영국이민 희망자분들이 믿고 맡겨 주시는 서비스로 거듭났다”며 “영국이민 서비스로 긍정적 커리어를 쌓은 결과 토마스앤앰코가 독점 공식 에이전트로 선정되는 영광을 얻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토마스앤앰코는 영국이민·영주권 수속 고객님들께 더욱 유기적이고 심도높은 현지 연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하며 “경쟁력 강화는 물론 서로의 장점을 조화롭게 융합한 다양한 시너지 창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토마스앤앰코와 가스코트는 T1 사업이민 및 투자이민에 국한되었던 국내 영국이민 서비스를 비자 타입별로 다각화하는 과정에 있으며, 빠른 시일내 새로운 영국 영주권 프로그램을 소개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특히 이 과정에서 토마스앤앰코가 강점을 보이고 있는 카테고리에서 그동안 찾아볼 수 없었던 영주권 취득 경로를 발굴하고 있어, 영국 내에서도 많은 관심과 호응을 예측하고 있다.

토마스앤앰코 관계자는 “양사의 임직원들도 높은 기대감을 갖고 관련 서비스 고도화에 힘쓰고 있다. 영국 및 유럽이민 최적화 서비스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로 더욱 효율적이고 합리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토마스앤앰코는 서울 서초 본사와 런던 웨스트민스터 가스코트에서 상시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토마스앤앰코 영국 및 유럽이민은 단순 프로그램 소개가 아닌, 법률적 근거의 유럽이민 자문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차별성을 둔다. 더불어 한국인은 물론 글로벌 수속 사례를 바탕으로 사례연구를 지속해오고 있는 토마스앤앰코의 영국 및 유럽이민 서비스는 실질적 접근법을 바탕으로 한다는 점에서 강점을 지닌다.

영국 및 유럽이민 무료상담 예약 및 문의는 토마스앤앰코 공식 홈페이지 및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파이낸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파이낸스투데이(http://www.fntoday.co.kr)

QUICKMENU
상담예약
세미나예약
카카오톡
투자블로그
간호사블로그

온라인상담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