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스투데이] 토마스앤앰코, 영국 로펌 초청 ‘5월 영국사업이민 및 유럽투자이민 세미나’ 성료

 안 언론보도

 

해외이민 해외투자 컨설팅 전문 기업 토마스앤앰코는 영국 로펌 초청 ‘영국사업이민 및 유럽투자이민 세미나’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토마스앤앰코의 5월 영국 및 유럽 세미나는 2019년 새롭게 변동되는 이민법에 따른 앞으로의 승인 방향에 대한 고객 관심에 부응하고자 마련한 것으로, 영국 최대 이민 로펌 Garth Coates Solicitors 변호사가 직접 방한해 설명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1부 영국사업이민 세미나에서는 영국 변호사가 연사로 나서 Tier1 사업이민 법률 개정안이 불러온 영국 현지의 변화와 함께 이민국의 동향, 제도적 변화에 따른 접근법을 소개했다. 영국 내 5만 파운드 이상을 투자해 사업을 운영하는 조건으로 신청할 수 있는 Tier1 Innovator 비자는 이번 개정안을 통해 투자금이 1/4 수준으로 하향조정 되었으며 영주권 신청 가능 시점이 3년으로 줄어들었으나, 사업성 검증과 신청자의 자격판단이 까다로워진 것이 특징이다.

이어 소개된 지사 파견 형태의 솔렙비자는 한국인 사업이민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방식을 취하고 있다. 솔렙비자는 이번 이민법 신설 안에 포함되지 않아, 영국 영주권을 취득하고자 하는 외국인들에게 앞으로도 각광받으리라 예상되고 있다.

이밖에 새로운 카테고리로 변경된 영국 스타트업 비자, 솔렙비자와 동일하게 큰 변동사항이 없는 200만 파운드 투자 Tier1 Investor 비자 등에 대한 추가적 안내부터 브렉시트 이슈에 따른 영국 내 움직임, 부동산 시장 동향 등 다양한 주제로 영국 현지 뉴스를 전했다.

2부에서는 EU 전문 컨설턴트가 ‘유럽투자이민’을 주제로 강연했다. 2부는 서유럽 골든비자 대표 운영국인 스페인, 포르투갈, 그리스와 더불어 동유럽 슬로베니아 투자이민 제도를 필두로 각국의 이민법과 투자전략을 제시했다.

더불어 국가별 세법에 따른 자금관리와 부동산 전망을 소개하며 투자자들의 실질적 궁금증을 풀어가는 시간도 이어졌다. 다양한 실제 정착 고객 사례 등의 구성으로 세미나 참석자들의 호응을 받았다는 설명이다.

토마스앤앰코 관계자는 “유럽 각국 및 EU 영주권 취득을 목표로 하는 이민 희망자뿐만 아니라, 자산가들의 해외투자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고 말하며, “최근 경기둔화로 인한 국내증시의 침체 우려와 부동산 시장의 점진적 하락세가 지속되는 가운데, 해외자산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실감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토마스앤앰코는 무료상담 및 매달 진행되는 사내 세미나를 통해 유럽 국가별 이민법, EU 영주권 획득 전략, 자녀교육, 현지정착 등의 투자이민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나 국내 최다 유럽투자이민 케이스를 바탕으로 데이터베이스를 마련한 토마스앤앰코는 단순 유럽투자이민 프로그램 소개가 아닌, 현실적 유럽이민 자문이 가능하다는 점에 차별성을 둔다. 토마스앤앰코의 영국 및 유럽이민 세미나 문의 및 개별상담은 대표 전화번호 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파이낸스투데이(http://www.fntoday.co.kr)

QUICKMENU
상담예약
세미나예약
카카오톡
투자블로그
간호사블로그

온라인상담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