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사소개

_01

Tomas&Amkor USA

2003년, 토마스앤앰코는 미국 LA 현지에서 한국 고객의 미국 투자 컨설팅 및 메디컬 전문 리쿠르팅 사업으로 첫 시작을 했습니다. 이후 한국의 본사 설립을 위해 2004년 시장조사를 마치고 2005년 ㈜토마스앤앰코 한국 본사를 설립하여 현재까지 미국 전문 컨설팅 업체로 고도의 성장을 지속해 오고 있습니다. 특히 2007년과 2008년은 미국 이민 대란을 거치면서 많은 경험들을 했고, 그 경험을 통해 진정 미국 전문 컨설팅 업체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습니다.

 

토마스앤앰코의 이상윤 대표는 실제 미국에 거주하고 또 이민과정을 몸소 거쳤던 경험자 이기 때문에 고객들을 위해 더욱 더 미국 이민의 어려운 점과 현실적인 부분을 여과 없이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국에선 무조건 아메리칸 드림을 이룰 수 있다’가 아니라 ‘아무런 준비 없이 가면 미국에 서도 실패할 수밖에 없다’는 말을 더 해온 정직함과 진실됨으로 14년을 이어왔습니다.

 

Tomas & Amkor USA의 지사를 설립 한 가장 큰 목적은 초기에 겪을 수 있는 많은 시행 착오들과 어려움들을 최소화 시켜 드리고 인터넷 정보로만 의존할 수밖에 없었던 부분들을 바로잡고 정확하고 안내 하기 위함 입니다. 미국으로 진출하시는 고객분들 곁에 항상 변함없이 자리하여 언제나 사명감을 가지고 임하겠습니다.

_01

Tomas&Amkor CANADA

토마스앤앰코는 지난 14년 동안 꾸준히 미국 취업 및 투자, 교육 컨설팅 전문 업체로 성장해왔으며, 이에 따라 캐나다에 거주하는 분들로부터 미국 이민에 관한 꾸준한 연락을 받아왔습니다. 특히 자녀 유학을 위해 캐나다로 간 학부모 분들의 경우, 자녀의 최종 대학 진학은 미국으로 보내려는 다양한 Needs를 알게 되었고 이런 고객들의 요구사항에 맞는 컨설팅을 구축하게 되었습니다.

2019년이 되어 토마스앤앰코는 미국을 넘어서 유럽 캐나다 투자이민 교육 등 글로벌 해외 투자 컨설팅 업체로 거듭나면서 캐나다 이민 교육 분야를 확장시킴과 동시에 캐나다 한국 교민의 미국 진출 & 한국에서의 캐나다 이민 등을 통합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정식으로 캐나다 밴쿠버에 Tomas & Amkor Canada 지사를 설립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캐나다에 관심을 갖는 대다수의 사람들의 지침서 역할을 하는 헬로 밴쿠버 까페에 이민업체 중 유일하게 정식 업체로 선정이 되어 고객과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기반 또한 마련하였습니다. 앞으로 북, 중미를 생각하시는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며 성공적인 이민의 발판을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이를 계기로 ㈜ 토마스앤앰코는 항상 고객이 원하는 자리에서 가족의 마음으로 그 길잡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QUICKMENU
상담예약
세미나예약
카카오톡
투자블로그
간호사블로그

온라인상담 문의